간단한 컴퓨터수리

윈도우 최근 사용 항목 지우기

컴닥터&PC박사 2014. 7. 1. 18:14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타인과 함께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컴퓨터상에 이전 사용자가 어떤일을 했고 무슨 문서를 작성했는지 등 모든 정보가 자동으로 표시 됩니다. 윈도우 사용 모든 항목을 초기화 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시작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 시키고 마우스 오르쪽 버튼을 누르면 아래 메뉴가 출력 되며  이때 속성을 클릭 해 줍니다.

 

 

 

속성을 클릭 하면  아래 메뉴가 출력 되며 여기서 빨간 표시 부분 채크를 삭제 한후 적용을 누릅니다. 이후 사용자 지정을 누릅니다.  

 

 

 

사용자 지정을 누르면 아래 메뉴가 출력이 됩니다. 커서를 제일 아래로 이동 하여 최근 문서를 해제 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확인 메뉴를 눌러 모든 메뉴를 빠져나온 후  최근 항목이 삭제 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